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모바일모드 |

홈으로 케이피플 kpeople 배달업소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CTS 라디오 조이필리핀 개국 감사예배
협회단체 > 상세보기 | 2016-03-11 01:07:13
추천수 48
조회수   5,140

글쓴이

KPNEWS 친구추가
내용


 CTS 라디오 조이필리핀 개국 감사예배  / 기사작성 : CTS기독교TV 윤여일 필리핀 특파원

한국교회를 섬기는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세계선교와 다음세대를 세우는

미디어선교를 위한 일환으로 
IT를 통해 필리핀에 사는 한인교민을 위한 라디오 방송을 추진하고 지난 3월 6일 알라방 크림슨호텔에서 'CTS 라디오 조이필리핀 개국 감사예배'를 열었습니다.

이날 개국예배엔 필리핀한인교회협의회, CBMC필리핀연합회, 각 지방선교사협의회 회장과 필리핀 교계인사들이 함께 모여 개국을 축하했습니다.

1부 감사예배의 설교를 맡은 필리핀한인교회협의회(이하 필교협) 회장 정옹기 목사는 '복음의 빚진 사람들’이란 주제로 말씀을 이어가며 앞으로 조이필리핀을 통해 한인 교계과 선교사회의 일치와 연합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2부 개국발표에서는 한국의 CTS기독교TV 강명준 부사장이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조이필리핀이 필리핀의 한인교민 뿐만아니라 필리피노들을 섬길 수 있는 방송으로 확장해 나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조이필리핀 방송을 통해 필리핀에 거주하는 많은 성도들이 함께 만들어가며 교민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지난 2016년 1월부터 시험방송을 시작한 CTS 라디오 조이필리핀은 CTS 본사의 양질의 콘텐츠와 함께 필리핀 내 10여개의 한인교회와 선교단체가 설교방송 및 기독교 콘텐츠를 방송하고 있으며

현재 개국 이후로 교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기획되고 있으며 4월 이후 10여편의 신규 프로그램들이 편성될 예정입니다.

조이필리핀은 아이폰에서는 App스토어, 안드로이드폰에서는 Play스토어 내 ‘조이필리핀’ 검색어를 통해 앱을 설치, 실행할 수 있으며 PC를 통해서는 CTS기독교TV의 웹 서버인 cCloud(http//www.ccloud.tv/joyphilippines) 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윤여일 특파원 joyphilippines@hanmail.net)

<저작권자 ⓒ 조이필리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전화번호부
13
배달업소
13
세부 장터
6392
커뮤니티 뉴스 배달업소 한인업소록
 
공지사항 + 더보기
전남친 죽은후 현남친과 결혼예정...
99%의 확률로 이국주
삼성전자서비스 CCTV 1,700여대 노조...
이번 시즌 메시 프리킥 루트
개인적으로 그래픽최고라고 생각...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